안녕하십니까, 우서영입니다.
이재명 정부의 부름을 받아 대통령실 자치발전비서관실 행정관으로 임명되어, 국민주권정부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자리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내란세력에 맞서 민주주의를 지켜낸 지난 시간들, 그 뜻깊은 걸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공직 임용으로
지금은, 경제가 다시 뛸 수 있도록 정부가 나서야 할 때입니다.
이번 추경안은 경제 위기 가뭄 해소를 위한 마중물이자, 경제 회복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입니다.
대한민국 경제의 활력을 되찾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드는 데에 국회가 적극 협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재명 #추경안
저 박찬대, 동지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오직 이재명 정부의 성공, 국민주권정부의 성공만 생각하겠습니다. 다른 그 무엇도 이보다 앞설 수 없습니다.
박찬대가 이재명 대통령과 함께 한 지난 5년, 여러분이 보셨던 그대로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확실한 원팀 당정대를 만들겠습니다.
<역시 회계사 출신✨️ 박찬대의 자신감>
사회자: 박찬대 의원님,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공인회계사?!
박찬대: 정치에서 회계사가 왜 중요하냐면, 정책을 숫자로 보여주고 돈으로 보여주는게 예산이에요. 그 다음에 회계, 그 다음에 경제.
제 전문분야가 뭐였냐면 사회간접자본투자라든가
오늘 새 정부를 이끌어주실 일곱 분과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습니다.
국무총리 김민석, 국정기획위원장 이한주, 비서실장 강훈식, 안보실장 위성락, 정책실장 김용범, 국가정보원장 이종석, 국무조정실장 윤창렬. 함께 모여 있으니 든든합니다.
정의로운 통합정부, 유연한 실용정부를 함께
7월 9일, 오늘부터 대한민국 대통령실 공식 X계정(대한민국 대통령실)을 운영합니다.
국민 여러분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마련한 새로운 소통창구입니다.
국민의 뜻이 국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실